노기자카46 : サイコキネシスの可能性(사이코키네시스의 가능성) @140222 요코아리

: 아키모토, 이토N, 이노우에, 사쿠라이, 나카다, 나가시마 , 니시노, 와카츠키

@2nd Year Birthday Live



--3싱글 연속 프론트에 섰던 마츠이레나상의 겸임해제가 있었는데 다음싱글의 프론트에는 내가 서고 싶어! 하는 생각은 없었나요? 
사쿠라이 개인적으론 없었어요. 프론트라는건 언더멤버에서도 2기생에서도 퐁하고 들어갈 수 있는 가능성도 있고 역으로 어떤 멤버가 설지 모르겠단 느낌이에요. 
아키모토 저는 '노기자카 공사중' 방송에서 "센터에 서고 싶은 사람?"하고 물었을 때 손을 들었어요. 바나나맨에게 '안돼'라고 들어버렸지만요(웃음) 
사쿠라이 저도 센터에 서고 싶지 않은건 아니에요. 실은 그 때도 손을 들까 어쩔까 망설였는데 다만 개인적으로는 선발의 센터에 서는 것과 소수유닛으로 앞에 나서게 되는것이 잇다면 후자가 저에게는 맞지 않나싶은..
@BOMB 7월호

이 곡은 사쿠라이가 참여한 첫번째 유닛곡이면서도 처음으로 더블센터 포지션에 위치한 곡.
인터뷰 보면서 든 생각이 본인도 덕후들도 현실적으로 후자에 마음이 갈 수 밖에 없지 않나 싶다. 덕후는 오시의 목소리를 알아 들을 수 있는 곡이 듣고 싶을 뿐..
그런의미에서 이번 2주년콘에서 가장 아쉬웠던게 '나를위해다른이를위해'에서 2절이 생략되서 레이카파트를 듣지 못한 것. 풀버전으로 들을일은 앞으로 없으려나 싶은게 아쉽..









,